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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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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전 문의

  • 서비스 계약 시 가격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라운지 타입 후불 = 월별 이용 건 수 X 일일 이용료
    라운지 타입 선불 = 월 정액료 X 이용 직원 수
    오피스 타입 = 오피스 좌석 수 X 월 이용료
    상담 신청을 하시면, 우리 회사에 적합한 타입 추천 및 구체적인 가격을 안내해 드립니다.
  • 상품별로 어떤 공간을 이용할 수 있나요?

    ‘라운지 타입(후불/선불)’는 패스트파이브 지점의 메인/서브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피스 타입’은 전용 오피스를 월 단위로 계약하여 해당 지점의 오피스와 라운지를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타입별 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 상품 타입을 혼합해서 계약할 수 있나요?

    네, 물론 가능합니다!
    우리 회사에 어떤 타입이 맞을지 고민되신다면 지금 상담받아보세요.
  • 필수 계약 기간이 있나요?

    필수 계약 기간은 없습니다.
    계약 기간에 따라 서비스 이용료 할인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지점 투어도 가능한가요?

    네, 물론 가능합니다!
    상담 신청을 제출해 주시면, 원하는 지점에서 투어 및 상담을 함께 진행해 드립니다.

이용 방법

  • 임직원들은 지점을 어떻게 이용하나요?

    ‘라운지 타입(후불/선불)’는 모바일 출입카드 발급 후 별도 예약 없이 원하는 지점 라운지 이용 가능하며,
    ‘오피스 타입’은 계약을 맺은 지점의 오피스와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출입은 어떻게 하나요?

    거점오피스 by FASTFIVE의 모든 기업 임직원분들은 모바일 출입카드로 편리하게 지점 출입이 가능합니다.
  • 이용 전 별도의 오리엔테이션이 있나요?

    네, 있습니다!
    이용하시기 전에 회사를 위한 별도 가이드가 제공됩니다.
  • 신규 지점의 라운지도 갈 수 있나요?

    현재 패스트파이브는 적극적으로 지점 출점을 하고 있으며,
    라운지 타입(후불/선불)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신규 지점의 라운지도 추가 비용 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공간 및 서비스

  • 임직원들은 공간 내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패스트파이브 입주 멤버와 동일한 베네핏, 무제한 F&B, 복합기, 미팅룸, 폰부스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미팅룸과 세미나룸도 쓸 수 있나요?

    네, 물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계약하신 타입에 따라 일부 추가 요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라운지 보안은 어떻게 되나요?

    지점 곳곳에 CCTV가 설치되어 있고, 출입카드를 소지한 멤버만 출입이 가능하며,
    커뮤니티 매니저와 오피스 케어팀이 주기적으로 공간을 확인하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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