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점오피스 자료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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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점오피스 by FASTFIVE는 국내 1위 패스트파이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기업 대상 서비스입니다.
오피스 근무의 장점은 살리고 재택근무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으며 기업은 직접 거점오피스를 구축하는 것보다 초기 비용을 90%까지 절감할 수 있습니다.
요즘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안 쓰는 기업이 없다는 이 사무실은 무엇일까요?

● 출퇴근, 외근 시 이동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사무실
● 완벽한 업무 인프라 & 시설로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오피스
● 재택근무와 본사 출근의 장점만을 더한 사무실
● 본사 혼잡도와 사옥 관리 비용 및 리소스를 낮춰주는 오피스

정답은 바로 거점오피스입니다!
거점오피스를 도입하는 기업이 많아지면서 업무 방식 개선, 직원 복지, 본사 운영 고정비 감소 등 긍정적인 효과에 대한 후기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죠. 하지만 20인 이하 스타트업, 강소기업은 리소스가 부족해 거점오피스 도입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은데요. 스타트업과 강소기업을 위한 맞춤형 거점오피스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담당자 리소스를 ZERO로 만들어 주는 패파 거점오피스 라운지 타입 선불

거점오피스 by 패스트파이브의 ‘라운지 타입 선불’은 계약부터 운영·관리까지 모든 과정에서 담당자의 리소스를 줄여줍니다. 멤버십 계약 과정이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계약을 위해 번거롭게 오갈 필요가 전혀 없고요. 비용 정산도 세금 계산서 한 장으로 끝나죠. 덕분에 거점오피스 구축을 단 하루 만에도 완료할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2개월이 넘게 걸릴 만큼 복잡하다고 알려진 거점오피스 도입 과정을 라운지 타입 선불은 이름처럼 ‘가볍게’ 만들었습니다.

도입 이후 CS가 발생해도 전용 웹이나 앱으로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데요. 거점 지역마다 직접 오피스를 구축할 때보다 리소스와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어요.
지금부터 거점오피스 도입 담당자를 위한 라운지 타입 선불 이용 방법을 단계별로 세세하게 안내해 드릴게요!

STEP 1. 온라인으로 멤버십 신청하기

본격적으로 도입하기에 앞서 거점오피스 전문가의 컨설팅이 필요하신가요? 우선 온라인으로 무료 상담을 신청해 보세요. 전담 매니저가 1:1로 상담해 드리고 멤버십 신청까지 비대면으로 처리해 드려요.

STEP 2. 멤버십 계약서 작성하기

멤버십 신청이 완료되면 상담한 내용을 바탕으로 계약서를 보내드리는데요. 사전에 작성해 주신 이메일 주소로 ‘전자계약서’를 발송해 드려요. 계약서를 꼼꼼히 읽고 전자 서명을 해주시면 돼요. 개인 사업자의 경우 정자 서명, 법인 사업자는 법인 인감이 필요해요. 서명 절차가 완료되면 이메일에서 계약서를 확인하고 다운로드 및 인쇄할 수 있어요.

STEP 3. 이용료 납부하기

계약서에 적힌 입금 계좌로 이용 시작일 전까지 요금을 납부해 주세요. (1인당 1개월 이용 기준 22만 원) 이용료 납부가 확인되어야만 계약이 완료되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입금되었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

STEP 4. 모바일 출입 카드 발급받기

모든 계약 과정이 완료되면 ‘거점오피스 멤버십 이용자 신청서’ 양식을 메일로 보내드려요. 정해진 양식에 따라 이용자 정보(성명, 이메일, 연락처 등)를 꼼꼼하게 작성해 보내주세요.
이후 이용자 개인에게 이메일로 모바일 출입 카드 발급 메일이 발송돼요. (메일 제목 : FASTFIVE 모바일 출입증 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모바일 출입 카드를 다운받고 이용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에어팝’ 앱 내에서 [내 기기 위치 엑세스]를 허용해 주시면 모바일 출입 카드 발급이 완료됩니다.

여기까지 하셨다면 거점오피스 도입이 모두 끝났습니다. 참 쉽죠? 이제부터 모바일 출입 카드를 사용해 패스트파이브 라운지를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이용해 보세요!

잠깐!

도입 이후에는 거점오피스를 관리하는 리소스도 필요하지 않냐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지금부터는 거점오피스 도입 이후에도 담당자의 리소스 없이 운영하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TIP 1. 사용 문의 해결하기

● 거점오피스는 어떻게 이용하는지
● 각 거점오피스의 위치는 어디인지
● 라운지는 어떤 모습인지
● 모바일 출입 카드를 재발급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직원들이 문의하는 내용은 많은데, 일일이 설명하기는 복잡하고 어려우셨죠? 패파 거점오피스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용자가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어요.

TIP 2. 거점오피스 현장 CS 처리하기

거점오피스 이용 중 불편한 부분이 생기셨나요? 전용 모바일 앱과 웹에서 실시간으로 1:1 문의해 보세요. 담당 매니저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대해 드려요. 도입 담당자는 현장 CS에 대해 전-혀 신경 쓰지 않아도 직원 만족도는 높일 수 있는데요. 실제로 패파 거점오피스는 높은 이용 만족도를 달성하며 재계약률이 100%에 달합니다.
우리 회사도 거점오피스 쓰고 싶은데… 복잡한 도입 과정과 비싼 비용 때문에 망설이고 있었나요? 이제 패파 거점오피스 라이스 타입을 통해 빠르고, 쉽고, 효율적으로 해결해 보세요!

도입하기 전에 거점오피스 이용 방법, 시설 및 서비스, 기업 사례 등이 궁금하다면 먼저 가볍게 상담만 받아보셔도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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