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event bar
거점오피스 소개서를 받아보세요
패스트파이브 거점오피스
자주 묻는 질문
질문을 클릭해 답변을 확인하세요
-
Q. 패스트파이브의 어떤 공간을 이용할 수 있나요?
A. 거점오피스 by FASTFIVE의 라운지 타입은 파이브스팟 라운지와 패스트파이브 지점 메인 라운지를 이용 할 수 있으며, 오피스 타입은 1개 지점 내 오피스를 월 단위로 계약하여 해당 지점 오피스와 라운지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Q. 패스트파이브 & 파이브스팟 전 지점 이용 가능한가요?
A. 라운지 타입 = 파이브스팟 전 지점 및 패스트파이브 일부 지점 메인라운지 이용 가능하시며,
오피스 타입 = 계약 지점의 호실/라운지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 라운지 타입, 오피스 타입, 커스텀 타입을 믹스해서 사용도 가능한가요?
A. 네, 물론 가능합니다!
우리 회사에 어떤 타입이 맞을지 고민되신다면 지금 상담 받아보세요. -
Q. 미팅룸 및 세미나실도 이용할 수 있나요?
A. 네, 물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계약하신 타입에 따라 일부 추가 요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
Q. 임직원들이 지점 이용하는 방법이 어떻게 될까요?
A. 패스트파이브에서 제공하는 기업 전용 예약페이지에서 하루 단위로 원하는 지점을 예약 > 모바일 출입 카드 발급 > 지점 방문 순서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
Q. 출입은 어떻게 하나요?
A. 거점오피스 by FASTFIVE의 모든 기업 임직원분들은 모바일 출입카드로 편리하게 지점 출입이 가능합니다.
-
Q. 임직원들이 공간 내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A. 패스트파이브 입주 멤버와 동일한 베네핏, 무제한 F&B, 복합기, 미팅룸, 폰부스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 서비스 계약 시 가격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A. 라운지 타입 = 월별 이용 건 수 x 일일 이용료
오피스 타입 = 오피스 좌석 수 x 월 이용료
상담 신청을 하시면 우리 회사에 적합한 타입 소개 및 구체적인 가격을 상담해드립니다 🙂 -
Q. 필수 계약 기간이 있나요?
A. 필수 계약 기간은 없습니다! 계약 기간에 따라 서비스 이용료 할인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
Q. 이미 정해진 예산이 있는데, 그 예산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A. 네, 가능합니다!
거점오피스 전문 매니저가 직접 연락을 드리고 우리 회사 예산, 규모, 니즈에 맞게 상담해드립니다. -
Q. 별도의 오리엔테이션이 있나요?
A. 이용하시기 전에 우리 회사를 위한 별도 가이드가 제공됩니다.
-
Q. 지점 투어도 가능한가요?
A. 네, 물론 가능합니다! 상담 신청을 제출해주시면, 원하는 지점에서 투어 및 상담을 함께 진행해드립니다.
Bottom event bar
무료 상담을 신청하시면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연락드립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
개인정보의 제공을 거부하실 수 있으시나, 거부하실 경우 입주상담 및 방문예약에 제한이 있습니다.
- 1.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 - 본인확인, 예약사항 전달, 각종 혜택 안내, 입주상담
-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필수]
- - 기재하시는 성명, 핸드폰 번호
- 3. 개인정보의 보유ㆍ이용 기간
- - 승인하신 때로부터 1년